목차

    죽은 사람 보는 꿈을 꾸면 어떤 의미인가 싶을 것 같아요 이미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오면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글에서 다뤄볼 내용은 죽은사람보는꿈 관련한 8가지 이야기들을 말씀드리면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하나씩 말씀드려볼께요.

    1. 죽은 사람 보는 꿈

    죽은 사람이 꿈에 나와서 그걸 보고 있다면 그 꿈은 흉몽입니다. 내 주위를 돌아보셔야 하는데요. 실직과 실패, 신변 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2.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은 길몽인데요. 과거에 큰 수익을 벌었던 일을 재시작할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또 죽는 꿈 8 가지

    3. 죽은 사람이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는 꿈

    죽은 사람이 무서운 얼굴을 하는 꿈은 강력한 경고를 의미하는데요. 건강 습관 등에서 당신이 고쳐야 하는 문제가 있을 때 직접적으로 꿈에 나와서 알려주고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4. 죽은 사람이 피눈물을 흘리는 꿈

    눈물이 아닌 피눈물을 흘리고 있다면 나에게 강력한 경고를 의미하는 해몽인데요. 인생의 큰 전환기가 찾아와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죽은 사람이 피를 흘리는 꿈

    죽은 사람이 피를 흘린다면 운기가 저하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당신이 무언가 고민을 하고 문제가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6. 죽은 친구가 나타나는 꿈

    친구가 꿈에 나왔다면 당신에게 작별인사를 하러 온 것일 수도 있겠네요. 힘들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마음을 조금씩 수용하고 정리하기를 바랍니다.

     

     

    7. 죽은 연인의 꿈

    ​연인이 꿈에 나타났다면 지금 당신이 세상에 갇혀 무의미한 시간을 허비하고 있다는 것을 걱정하는 해몽입니다.

     

    8. 죽은 연예인 꿈

    죽은 연예인이 꿈이 나왔다면 고인이 생전 가졌던 환경과 감정에 당신이 동조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네요.

     

    유명 연예인이 나오는 꿈, 연예인과 스킨십 하는 꿈

    오늘 이렇게 죽은 사람 보는 꿈 8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오면 매우 당황스러울 것 같은데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으면 다행히 다할 것 같네요. 좋은 꿈만 꾸시길 바라면서 이상 포스팅 여기서 끝맺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