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자신이 좋아하는 유명연예인이 꿈을 꿨다면 꿈에서라도 엄청 기분이 좋을텐데요. 유명한 연예인이 꿈에 나와서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꿈의 의미를 다르게 해석 할 수 있는데요. 유명연예인꿈을 꾸면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는지 오늘은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게요.

    연예인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에 반가운 손님이나 기쁜 소식이 있는 꿈으로 뜻밖의 손님이 찾아와 좋은 소식을 전해주거나 지인이나 친인척 애인이나 귀빈이 찾아올것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손실이나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지 않은곳에서 안좋은일이 생기고 그로인해 궂은일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예인 나오는 꿈

     

    연예인에게서 금은보화를 받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며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

     

    현재 속해있는 단체나 직장등의 모임에서 인기를 끌어 주목을 받게 되거나 과시할만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함께 자는 꿈

     

    새로운 변화가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예인에게 사인을 받는꿈

    학생이라면 성적이 향상될것을 의미하며 학생이 아닌 일반적인 꿈이라면 조만간 좋은일이 생기게됨을 의미합니다.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지금 마음 한구석이 공허하고 외로운 현재 상태를 나타내며 보호받고 싶고 누군가의 보살핌과 관심을 받고 싶은 욕구가 있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사귀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잘 풀리게되어 성공을 거두게 되며 하는일마다 모두 술술 잘 풀려 승승장구 하고 남들에게 자랑할만한 좋은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연예인이 나를 알아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계획대로 잘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예인에게 돈,선물받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집안에 경사스러운일이 생기며 횡재수가 따르는 길몽입니다. 복권을 구매해도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는만큼 복권을 사면 좋겠네요.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꿈에 느꼈던 본인의 감정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데요. 행복하고 즐거움을 느끼셨다면 이는 현실에서 남들에게 부러움을 받게될 만한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괴롭거나 슬픈 느낌을 받으셨다면 이는 본인의 경솔한 말이나 행동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예인과 식사를 하는 꿈

    길몽중에 하나로 직장인은 승진이나 진급운이 상승하고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일이 생기며 학생은 좋은성적을 내어 좋은대학에 입학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좋은 결실을 맺게되는 꿈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