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죽은사람이 또 죽는꿈, 죽은사람이 살아나는꿈

    을 꾼다면 굉장히 섬뜩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된 해몽 여덟가지를 알려드리

    고자 합니다. 전문가의 의견을 토대로 만든 내

    용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1.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사람이 살아나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흉몽입니다. 실직하거나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니 각별히 주위를 잘 살피고 조심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죽은사람이 또 죽는 꿈

     

    죽은사람이 또 죽는 꿈은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중에서 길몽의 최고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꿈은 자신이 과거에 큰 이익을 얻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될 수 있고, 그외에도 큰 재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3. 죽은 사람이 우는 꿈

     

    이 꿈은 당신의 운세가 하강하고 있는 것을 나

    타내는 꿈입니다. 건강과 관련된 문제를 암시

    하기도 하는데요. 슬퍼하는 모습과 우는 소리가

    클 수록 더 조심을 기울여야하는 경고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4. 죽은사람이 피를 흘리는 꿈

     

    이꿈은 죽은 사람이 우는 꿈과 비슷합니다. 당

    신의 운기가 하락하고 있음을 나타내는데요

    골칫거리나 근심 걱정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만약 스스로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

    도록 노력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죽은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사

    람 관련 꿈 관련 여덟가지 꿈의 해몽에 대해 살

    펴 보았습니다. 오늘 글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엇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 관련 글을 마치도

    록 하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