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이번 글에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꼭 사야되는 추천 상품 9가지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어떤 제품이 가성비가 좋고 많이 구매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트레이더스 추천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1트레이더스 추천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2

    브런치 카페에서 하나 사먹을 돈이면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내부에는 샌드위치가 4개 들어 있으며 바질 페스토에 모짜렐라, 체다 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안에 들어 있는 치즈의 양이 많이 들어 있어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빵식감이 더 좋습니다. 안에 내용물이 부족하다면 햄이나 토마토를 추가로 얹어 먹으면 좋습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올반 꿔바로우

    트레이더스 추천 올반 꿔바로우1트레이더스 추천 올반 꿔바로우2

    1.2kg으로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이 들어 있고 소스도 여러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주면 바삭한 식감과 찹쌀튀김의 쫀득함을 느낄수 있고, 재료로 들어가는 고기는 국내산 100%를 사용하고 있어 퍽퍽하거나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소시지롤

    트레이더스 추천 소시지롤1트레이더스 추천 소시지롤2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시지롤은 오뚜기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소시지 겉에 페스츄리가 감겨 있고 소시지 롤이 8개 들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면 겉은 바삭거리며 속은 쫀득한 맛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돈시몬 오렌지 주스

    트레이더스 추천 돈시몬 오렌지 주스트레이더스 추천 돈시몬 오렌지주스2

    코스트코에서도 판매되는 제품으로 용량은 좀 작지만 2L 2팩 구성으로 되어 있고 알갱이가 들어 있습니다. 100% 오렌지 착즙 무첨가, 무가당 제품으로 완숙한 오렌지를 수확 후 24시간 이내 착즙해서 만들고, 착즙된 오렌지는 멸균 작업하여 유통기한이 긴 것이 특징입니다. 인공적인 맛이 아닌 생오렌지를 갈아먹는 맛이 느껴지며 에이드나 칵테일을 만들 때 사용해도 좋습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꼬막무침

    트레이더스 추천 꼬막무침1트레이더스 추천 꼬막무침2

    트레이더스 꼬막무침은 짭짤한 양념과 통통 쫄깃한 꼬막이 들어 있어 갓지밥과 먹으면  한 그릇 뚝딱 입니다. 1Kg으로 양도 많이 들어 있고 약간 매콤해 밥반찬과 술안주로도 좋아 구매하면 활용도가 많은 제품입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감자전 생반죽

    트레이더스 추천 감자전 생반죽트레이더스 추천 감자전 생반죽 2

    감자를 직접 갈아야 되는 번거로움 없이 간단하게 감자전을 해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냉장제품으로 해동할 필요 없이 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만 두르고 반죽을 짜주면 빠르게 완성 됩니다. 마게가 있는 제품이라 먹을만큼 쓰고 보관하기도 좋습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치즈케익 크림떡

    트레이더스 추천 치즈케익 크림떡

    크림치즈와 생크림을 쫄깃한 떡으로 감싸놓은 제품으로 상온에서 한 시간 정도 해동해서 먹으면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후레쉬 치즈케익

    트레이더스 추천 후레쉬 치즈케익트레이더스 추천 후레쉬 치즈케익

    초기엔 치즈케익을 사러 트레이더스에 많이들 방문했는데요. 치즈케익을 좋아한다면 카트에 꼭 담아야 하는 제품입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밀푀유나베

    트레이더스 추천 밀푀유나베트레이더스 추천 밀푀유나베2

    손이많이 가는 밀푀유나베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따로 그릇에 옮겨담을 필요없이 포장되어있는 은색 냄비 채 끓이면 됩니다. 매장에서 사먹는 것보다 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우동사리만 별도로 구매해서 같이 먹으면 가성비 최고의 제품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