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고양이를 떠올리면 능청스럽기도 하고 때론 까칠하기도 한데요. 귀여운 고양이를 보면 사랑스러움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하지만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고양이도 꿈에 나오면 나쁘게도 흉묭인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글에서는 고양이 나오는 꿈 8가지를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그럼 바로 말씀드려볼게요.

    1. 흰 고양이가 나오는 꿈

    보통 흰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해몽이 정말 난해한데요. 어떤 분은 흰색을 횡재나 재물의 상징으로 여겨서 길몽으로 보기 때문인데요.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액운으로 보고 언행을 조심하시고 누군가와 썸을 타거나 좋아한다면 긍정적인 꿈이고 아이를 기다린다면 여아를 상징하는 태몽의 의미를 가진 꿈이네요.

     

    2. 고양이가 죽은 꿈

    액운을 상징하는 고양이 죽었으니 괜찮은 꿈인데요. 좋지 않은 무언가에 해방(해결)이 되거나 구설이 심했다면 이제 멈춘다는 의미가 있네요. 길몽으로 보기엔 무리가 있으니 다행이다 정도로 생각하시는 게 좋아 보이네요.

    3.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꾸기도 하고 하락 운세일 때 꾸기도 한다네요. 의미는 액운이 따라온다는 뜻이니 일이 막힐 수도 있다는 꿈이네요.

     

    4. 고양이를 안는 꿈

    조상님이 뒤바뀌어 보이는 경우라면 길몽인데요. 조상님들의 공덕으로 어려운 일들이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해요. 하지만 이 꿈도 일반적인 상황이면 액운을 안는 의미이므로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곰 꿈, 새끼 곰 꿈 해몽 Best 8가지

    5. 고양이가 발목에 감기며 스치는 꿈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범죄나 음모에 본의 아니게 연루될 수 있으니 각별하게 주의하실 필요가 있어요.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게 조심하며 말과 행동에 신경 써야 합니다.

     

    6. 고양이를 기르거나 사는 꿈

    고양이를 기르면 정말 좋겠지만 이 꿈은 누군가와 비밀을 나누거나 비밀스러운 관계를 맺는 꿈인데요. 숨겨야 하는 애인이나 정부가 생기는 꿈이네요. 떳떳하지 못하는 일이니 알려지면 별로 좋지 않은 관계네요.

    7. 비에 젖은 고양이를 보는 꿈

    비에 젖은 고양이를 보면 정말 안타까울 것 같아요. 하지만 이군은 실물수가 있으니 도난을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이네요. 또한 도산한다는 위험을 알려주는 꿈이네요.

     

    8. 임산부가 고양이를 낳는 꿈

    임산부가 고양이 새끼나 여우 새끼를 낳는 꿈은 집에 우환이 들끓고 근심 걱정이 생긴다는 불길한 꿈으로 해석되네요. 시비, 싸움 소송, 실패 등을 상징하는 흉몽이네요.

    이렇게 고양이 나오는 꿈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 꿈은 대부분 액운을 상징하는데요. 다만 액운이라 해도 한 가지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자잘한 액을 의미하니까 각자 내 상황에 맞게 해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앞으로 좋은 꿈만 꾸시고, 오늘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고양이 나오는 꿈 8가지 관련해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