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생리하는꿈을 꾼적이 있으신가요? 꿈에서 생리를 하고 있다면 잠에서 깨면 이게 무슨 꿈인가 싶으실 텐데요. 여성분들만이 아니라 남성분들 중에서도 생리하는꿈을 꾸시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 의미는 어떤 의미일까요?

    소개팅하는 꿈, 선보는 꿈 8가지 총정리

    1. 흰치마를 입고 생리가 찾아와 걱정하는 꿈

    어떤 시험의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라면 만세를 외치세요. 이 꿈의 의미는 합격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턱걸이로 합격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미리 기뻐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2. 생리와 소변이 동시에 나오는 꿈

    예전부터 바래온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려주는 좋은 꿈인데요. 소원이 큰만큼 기뻐하는 정도도 달라지게 되겠네요.

    유명 연예인이 나오는 꿈, 연예인과 스킨쉽 하는 꿈

    3. 초경을 하는 꿈

    실제 현실에서 초경을 시작하게 되거나 곧 좋은 일이 다가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하지만 생리대가 없어 곤경에 처하는 상황이 꿈에 나왔다면 나에게 곤란하게 느끼는 일을 억지로 떠안게 될 수 있다는 의미이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4. 남자인데 생리하는 꿈

    남성분인데 생리하는 꿈을 꾸셨다면 정말 황당하실텐데요. 꿈의 의미도 그렇게 좋지 않네요. 신체 건강이 나빠지면서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또한 원만하지 못한다는 의미를 말합니다.

    도망치는꿈, 도망가는 꿈 10가지 총정리

     

     

    5. 생리로 인해 피가 퍼지는 꿈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는 꿈인데요. 다행히 피의 양이 많을 수록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큰 행운을 안게 될 것입니다.

     

     

    6. 여성이 생리하는 것을 보는 꿈

    평소 걱정하던 일이 무사히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걱정으로 인하여 고통스러워 했다면 이제 마음을 좀 편하게 가져보도록 하세요.

     

    친구가 임신하는꿈 10가지 총정리

    여기까지 생리하는꿈 꿈해몽을 해드렸습니다. 꿈에서 나오는 피는 대부분 좋은 의미라고하네요. 당황하지 않고 안심하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저는 이만 물러나볼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