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이 글에서는 초보 영상 편집자가 사용하기 좋은 Movavi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할인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끝까지 읽고 필요한 정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유튜브를 처음시작하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초보를 위한 프로그램부터 전문가를 위한 편집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영상편집 프로그램이 나와있어 유튜브 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선택의 폭이 넓다.

     

    유튜브를 처음시작 하는 초보라면 프리미어 프로나 베가스, 다빈치 같은 고급 프로그램보다는 사용하기 쉬운 모바비(Movavi) 같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한다.

     

    유튜브 외에도 학교 과제나 SNS, 이벤트 영상들을 가끔 만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할수 있다. 

     

    프로그램 자체가 가볍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어 처음 시작하는 초보라도 20분 정도면 기능을 파악하는데 무리가 없다. 

     

    영상편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인 자르기, 붙이기, 음악, 자막 등 기본적인 기능에 정말 충실한 프로그램이다.

     

    거기다 한국어도 완벽히 지원하고 있어 영어를 알지 못하더라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아무런 제약이 없는 샘이다.

     

    초보자가 사용하기 쉬운 모바비 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5가지 (초보 / 전문가)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 2021

    창의성을 위해 고안된 직관적인 동여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작업 흐름을 향상하는 다양한 비디오 편집 옵션을 제공한다.

    동영상 자르기 합치기

    영상 편집에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동영상 자르기와 합치기를 손쉽게 할 수 있다. 드레그 앤 드롭으로 영상을 타임라인에 배치할 수 있고 특정위치에서 영상을 자를 수 있다.

     

    자막 추가

    비디오에 자막을 배치하고 텍스트 설정을 조정하여 도영상 자막 합치기 작업을 할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다양한 자막을 이용해 간단한 영상 편집 작업이 가능하다.

     

    크로마키

    크로마키 효과를 이용해 배경을 제거하고 원하는 배경으로 변경할 수 있다.

     

    화면 전환 효과

    다양한 화면 전화 효과를 제공하고 있어 영상과 영상 간 전환을 멋지게 표현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을 이용해 이미지를 움직이는 등의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수 있다.

     

    낮은 사양

    낮은 사양의 컴퓨터에서도 편집이 가능한 가벼운 프로그램이다.

    • 운영체제 : Windows 7/8/10 Mac
    • 프로세서 : Intel, AMD 듀얼코어 1.5GHz 이상
    • 램 : 2GB
    • 그래픽 카드 : Geforce 8시리즈, Radeon R6000 이상
    • 디스플레이 : 1280x768
    • 하드공간 : 설치 : 800MB  / 작업 : 500 MB

     

    모바비 할인 구매하기

    모바비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할인을 하고 있지 않다.

     

    Movavi Video Editor Plus의 무료 버전에는 다음과 같은 제약이 있다.

    트라이얼 기간이 7일이고, 출력 비디오에 워터마크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프로젝트를 오디오 파일로 저장하는 경우, 오디오 길이의 절반만 저장된다

    Movavi 이용 금액

    모바비 프로그램의 가격 정책을 살펴보면 연 50,000원의 이용료가 발생하며 매년 결재해야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평생 이용을 선택하면 65,000원에 평생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매년 결재하지 않고 한 번만 결재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를 모르고 결재한다면 매년 5만 원의 이용료를 내야 한다.

     

    이렇게 65,000원을 지불하고 평생 이용권을 결재하면 될까? 이 정도로 할인 구매를 했다고 볼순 없다.

     

    Movavi 결재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Movavi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다

     

    Movavi 프로그램 다운로드하기

    Movavi 프로그램의 설치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Movavi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한 뒤 상단의 비디오 메뉴에 마우스를 오버하면 Video Editor Plus의 하단에 자신에게 맞는 운영체제를 클릭한다.

     

    이동한 화면에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된다.

     

    Movavi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받아진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라이선스에 동의한 후 설치하면 쉽게 설치 절차가 마무리된다.

     

    Moviva 프로그램 제거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한다. 제어판은 Windows10 기준 [시작] 버튼을 누르고 '제어판'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프로그램 및 기능 오른쪽 상단에 'movavi'라고 검색한 뒤 결과 화면에 나오는 'Movavi Video Editor Plus 2021'를 더블클릭해준다.

    그럼 화면에 Movavi 프로그램 제거 창이 나타나게 되고 평생 라이선스를 40% 할인 할인가로 지금 구매 버튼이 보일 것이다. 그럼 그 버튼을 눌러 구매 페이지로 이동해 구매 진행을 하면 된다.

    그럼 65,000원에 40% 할인된 가격인 39,000원에 Movavi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