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카카오선물하기, 아이넘버, 모바일상품권 등으로 받은 쿠폰을 스타벅스 앱에 등록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수단으로 모바일 상품권이나 기프티콘을 주고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특히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여 마음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중에서도 특히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은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나 카카오선물하기 등으로 받은 경우, 많은 사람들이 해당 모바일 쿠폰을 매장에서 직접 주문할 때만 사용할 수 있다고 오해하곤 합니다. 심지어 이런 방식을 번거롭게 여겨 유효기간이 지나 사용하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그러나 스타벅스 모바일 앱은 이러한 기프티콘과 카카오선물하기 등으로 받은 쿠폰을 등록하여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는 e-Coupon 및 e-기프트카드 등록 기능을 제공합니다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록이나 카카오선물하기, 아이넘버 등으로 받은 쿠폰의 코드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여기에 바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차이로 인해 혼란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스타벅스 앱 내에 숨겨진 기능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록 및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프티콘 이미지 저장: 카톡이나 문자메시지 등으로 받은 기프티콘 이미지를 스마트폰 사진 앨범에 저장합니다.

    스타벅스 모바일앱 실행 및 주문하기 선택: 앱을 실행하고 원하는 음료를 선택한 뒤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결제하기 화면에서 쿠폰 및 할인 선택 후 “선물” 선택: 결제하기 화면에서 쿠폰 및 할인을 선택하고, 그 아래에 있는 “선물”을 클릭합니다.

    받은 선물 항목에서 “+ 제휴사 쿠폰” 선택: “+ 제휴사 쿠폰”을 선택하면 쿠폰 이미지 또는 바코드를 인식하거나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 선택: 쿠폰 이미지나 바코드 인식, 쿠폰 번호 입력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해 쿠폰을 등록합니다.

    할인 적용 여부 확인 후 결제: 쿠폰이 등록되면 남은 결제 금액이 줄어든 것을 확인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앱에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의 가격보다 높은 음료를 주문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즉, 더 비싼 음료를 주문하더라도 받은 기프티콘의 가격만큼만 차감되어 차액을 결제하면 되는 구조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좋아하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록 방법에 대해 명확히 이해하시고, 받은 기프티콘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