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데이트하다보면 여자랑 할말없을때의 순간이 찾아오게 됩니다. 그러면 좀 뻘쭘하기도 하고 빨리 이러한 상황을 타개해 나가야 하는데요 온라인 채팅을 하고 있거나 아니면 외부에서 만남을 가졌을 때의 상황에서 부딪히는 여자랑 할말없을때 어떻게 대비를 하면 좋을지 핵심적인 4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려볼꼐요.

    첫번째 질문을 준비한다.

    무분별하게 생각나는 대로 이야기를 하다보면 순간 대화의 맥이 끊기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때 화제를 전환시킬 수 있는 대화의 소재로 전환을 하는게 좋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미리 2~3가지 정도의 화제꺼리를 메모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 이 부분을 활용해보는 것으로 하면 임기응변이 훨씬 수월해질수 있을 겁니다.

    두 번째 이모티콘을 이용하자

    여자랑 할말없을때 관심을 끌만한 이모티콘을 보내는게 어떨까요? 실제로 여자들은 카톡을 할 때 그냥 간단한 문자보다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이모티큰을 많이 사용하고 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랑 할말없을때 여자가 관심을 보일만한 이모티콘을 보내시면 분명 그에 따른 반응 보여줘 대화가 이어지게 되어있네요. 귀여운 이모티콘을 보냈다면 너무 귀엽다라거나 이런건 어떻게 알았어? 같은 표현을 하겠죠?

    이러한 답변을 받게되면 자연스러운 대화도 이어질 수 있으니 이모티콘을 여자랑 할말없을때 보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게다가 평상시 여자와 대화를 할 때 여자가 보냈던 이모티콘들을 살펴보시면 어떤 패턴의 이모티콘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으실거에요. 너무 평소에 줄아하는 것과 동떨어지지 않는 관심을 가질만한 것으로 준비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 주제를 정해서 이야기 하기

    여자랑 할말없을때 주제를 정해서 대화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애기하면 어렵고 거창하게 들릴 수 있지만 간단히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시를 들자면 오늘 날씨에 관한 대화를 해야겠다, 오늘은 청바지에 대한 애기를 해야겠다라는 식이죠. 정말 쉽지 않나요? 하나를 주제를 정해 애기를 풀어나가게 되면 대화가 다른 쪽으로 갔다가 흐름이 끊어져도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얘기를 할 수 있으니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드네. 날씨를 주제로 정했다면 평상시에 어떤 날씨를 좋아하는지 부터 시작해서

     

    어떤 날씨를 싫어하는지 같은 질문도 해가며 나도 그런 날씨를 좋아해, 싫어해 같은 얘기를 나누면서 좋아하는 날씨에 어디로 여행을 가보자라는 식으로 대화가 연결 될수도 있을 것 같네요

     
     

    네 번째 과감하게 대화를 끝내자

    질문을 준비해 애기도 해보고 상대방이 좋아하는 이모티콘을 준비해 얘기도해보고 주제를 정해서 대화를 해보았지만 어느 순간 어색한 시간이 을거에요.

     

    더 이상 여자랑 할말없을때는 질질 끝어 이어나가는 것보다 그냥 과감하게 대화를 끝내는 것도 좋은 방법 같네요.

     

    이렇게 여자랑 할말없을때 4가지 팁들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혹시나 공감이 되는게 있다면 그것을 잘 활용해보시길 바랄께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