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많은 분들이 토끼꿈을 꾸는 경험을 하는데요. 토끼 꿈과 같이 다양한 유형의 꿈들을 꾸게 되는데요. 여러 꿈들 중 8가지 토끼 꾸해몽을 해드리면서 어떻게 해석하는지 하나씩 말씀드리겠습니다.

    1. 흰토끼 꿈

    큰 영향을 끼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만약 흰토끼가 내 품에 안겼다면 그 사람으로부터 적극적인 원조를 받게 되어 큰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하네요.

     

    2. 토끼 잡는 꿈

    토끼를 잡는 꿈은 새로 시작한 사업의 성과에 대해 보여주는 것으로 투자의 성공으로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만약 임신을 원하는 분이라면 자손을 얻을 수 있는 태몽으로 해석이 되네요.

    3. 토끼가 도망치는 굼

    내가 해야할 일들에 최선을 다했음에도 잘 풀리지 않게되고 상황이 더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네요.

     

    4. 토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토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귀인이나 친인척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혹은 딸을 낳을 태몽이기도 하네요.

    5. 엄청나게 큰 토끼를 보는 꿈

    큰 토끼를 보는 것은 엄청난 행운을 상징하는데요.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며, 항상 행운이 찾아와 하던 일들이 이익이 계속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네요.

     

    6. 토끼가 뛰어노는 꿈

    토끼가 뒤어노는 꿈은 내가 맡은 일들을 잘 추진해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네요. 또한 안정이 찾아와 직장 내 능력을 인정받는 꿈이 라고하네요.

    7. 토끼를 따라가는 꿈

    사업적인 부분에서 새로운 길들을 찾고 있다면 귀인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된다는 꿈이네요. 또한 주변으로부터 경사와 같은 소식들을 듣게 된다는 꿈이네요.

     

    8. 토끼가 자는 꿈

    내가 인기가 많은 직장에서 일하게 된다는 꿈이면서 또한 좋은 사업 아이템을 가진 사람과 같이 사업을 하게 된다는 꿈이네요.

    오늘 토끼 꿈해몽 8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토끼가 꿈에 나오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토끼 꿈들은 흉몽이 없는 것 같으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좋은 꿈만 꾸시길바라며, 이상 토끼 꿈해몽 관련해 이번 글 이만 줄이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