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험 떨어지는 꿈과 함께 시험 합격하는 꿈과 관련해 사람들이 자주 꾸는 10가지 꿈에 대해 추려보고, 이런 꿈들에 대해서 전문가들의 해석을 요약 및 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시험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 분명히 속상하고 고통스럽겠지만 현실에서는 자신이 준비한 일들에 성과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건 어떠한 기회가 나에게 주어지는데 그것의 기회를 잘 잡을 수 있고, 좋은 회사나 직장에 취직할 수 있으며 원하는 성적을 얻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시험에 합격하는 꿈

    어떠한 시험에 합격하는 꿈은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행운이 따르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시험 합격자 명단에 자신의 이름이 있는 꿈

    시험 합격자 명단에 자신의 이름이 있는 꿈은 실제로 현실에서 응시한 시험 합격자 명단에서 자신의 이름을 확인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자신의 수험번호와 이름이 합격자 명단에 있는 꿈

    자신의 수험번호와 이름이 합격자 명단에 있는 꿈은 자신이 응시한 모든 시험에 무난하게 합격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다른 사람이 시험에 합격하는 꿈

    자신의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 주변 사람이 시험을 치렀다면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친구가 시험에 합격하는 꿈

    실제로 현실에서 친구가 시험에 합격하거나 시험을 치르지 않았다면 그에 준하는 행운이 따르거나 희소식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아들이나 딸에 시험에 합격하는 꿈

    아들이나 딸에 시험에 합격하는 꿈은 실제로 아들이나 딸이 시험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되거나 신변에 행운이 가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면접시험에 합격하는 꿈

    면접시험에 합격하는 꿈은 실제로 면접시험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거나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9. 답안지에 답을 밀려쓰거나 실수하는 꿈

    답안지에 답을 밀려쓰거나 실수하는 꿈은 현재 자신이 포기했었던 일을 잘 풀리는 쪽으로 기회가 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10. 시험장에서 연필이 없어 못보는 꿈

    시험장에서 연필이 없어 못보는 꿈은 흉몽 인데요. 이는 현실에서 시험을 망치고 불합격을 받게 되며, 원하는 직장에 취업이 되지않는 것은 물론 본인이 하고 있는 사업이 실패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 이렇게 시험 떨어지는 꿈과 더불어서 시험 합격하는 꿈에 관련해 사람들이 자주꾸게 되는 10가지 꿈에 대해 전문가들의 해석을 바탕으로 알아봤는데요. 오늘 글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 이상으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