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이번에는 대박 꿈이나 로또 꿈으로 불리는 여러 가지 화장실에서 소변보는 꿈에 대해 소변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고해요. 혹시나 의미가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글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소변 꿈해몽, 화장실에서 소변보는꿈 7가지 이야기 첫 번째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1. 화장실에서 소변 보는 꿈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결국 다 잘 풀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네요. 점차적으로 재물이 쌓아 결국에는 많은 양의 재물을 맞이하게 될겁니다.

    2. 소변이 큰 바다를 이루게 되는 꿈

    부동산과 관련을 갖는 꿈입니다.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이면 가장 좋은 의미를 갖지만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집값이 오른 다는 등의 의미로도 해석이 가능하네요.

    3. 소변을 봤는데 오줌이 넘치는 꿈

    꿈속에서 정말 끔찍한 기분이겠지만 재물을 몸으로 받아들이는 꿈이니 나쁘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조만간 적당량의 재물이 가정으로 들어오게 될 거예요.

    4. 흙바닥에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을 꾸고 일어나시면 정말 혼란스러울 것 같아요. 복권에 당첨되거나 포상금을 받을 수 있다는 엄청난 의미의 꿈이에요. 소위 말하는 상류사회로 진출이 가능해지겠네요.

    5. 이불에 오줌 싸는 꿈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되며, 적당량의 재물을 맞이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네요.

    6. 오줌이 옷에 묻는 꿈

    자신이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데요. 전혀 기대를 하지 않았던 주식이 갑자기 가파르게 상승세

    를 보이게 되는 그런 일을 예시로 들 수 있겠네요.

    7. 소변을 봤는데 오줌이 넘치는 꿈

    먹을 복이 많이 들어오는 꿈인데요. 당분간 일이 바빠서 굶게 될까라는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사실 먹는 것만큼 중요한 게 없다는 점에 있어 좋은 꿈이네요.

    8. 발에 오줌을 누는 꿈

    발에 오줌을 누는 꿈을 꾸셨다면 이 꿈은 좋은 징조의 꿈인데요. 현재 하는 노력과 프로젝트의 성공을 나타내는 꿈이에요. 발에 오줌을 누는 꿈은 승진과 인상 또는 새직장은 얻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화장실에서 소변보는 꿈, 소변 꿈해몽 관련해 8가지 이야기를 해드렸습니다. 역시나 소변 꿈은 대부분 좋은 의미가 많은 거 같아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이상 글마치도록 할게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