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꿈에서 꿈틀꿈틀 기어다니는 벌레를 보거나 벌레들이 우글거리는 모습을 보면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로 기분이 좋지 않을거같아요. 하지만 꿈해몽은 현실과 반대되는 해몽도 많이 있어 궁금함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글에서는 벌레 나오는 꿈 8가지를 정리해서 하나씩 말씀드려볼께요.

    1. 벌레를 죽이는 꿈

    하는 일들이 완벽하게 마무리되어 일이 잘 성사된다는 의미의 꿈이에요 하지만 태몽이라면 아이에게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해요.

    2. 집으로 벌레가 날아오는 꿈

    좋은소식, 귀한손님, 애인 등을 의미하는 꿈이네요. 들어오는 벌레를 쫓아내면 복이 달아나니 조심하세요.

    3. 곤충이 우는소리를 듣는 꿈

    오랜 기간동안 소식이 끊긴 친척 소식을 듣게 되거나 운이 나쁘게 누군가의 부고 소식을 듣게 되는 징조네요.

    4. 벌레먹은 과일꿈

    과일을 먹으려는데 벌레가 먹었다면 너무 기분이 나쁠 것 같네요. 이 꿈은 노력은 하고 있으나 일에 어려움이 있어 소득

    이 적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네요.

    5. 몸에서 벌레가 기어 나오는 꿈

    너무나 끔찍한 꿈이지만 길몽이에요. 근심걱정거리가 몸에서 빠져나가는 것을 상징한다고해요. 걱정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된다고 하네요.

    6. 벌레가 몸에 붙는 꿈

    좌절과 실패를 경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해요. 또는 큰 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 매사 조심하는게 좋겠네요.

    7. 집안에 돈벌레가 나오는 꿈

    돈벌레의 의미처럼 돈벌레가 많으면 그만큼 재산도 많아진다고 합니다. 재물과재산이 늘어나는 것을 뜻해요.

    8. 벌레가 날아다니는 꿈

    이 꿈은 가정에 행복이 찾아온다는 의미의 꿈인데요. 또한 가족중에 아팠던분이 있다면 건강을 되찾는다는 것을

    말해주네요.

    지금까지 벌레 나오는 꿈 8가지를 하나씩 정리해서 말씀드려봤는데요. 현실에서는 벌레가 나오면 기겁을 할 것 같지만 꿈 해몽중에서는 좋은꿈들도 있고 좋지 않은 꿈들도 많은 것같아요 앞으로 좋은 꿈만 꾸시길 바라면서 이상 벌레 나오는 꿈 8가지 내용들 정리해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여기서 끝마치도록할께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