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강아지가 꿈에나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강아지가 꿈에 나오면 무슨 뜻인가

    싶겠죠? 오늘 글에서는 강아지꿈해몽과 같

    이 새끽강아지꿈 8가지에 대해서 말씀드

    리려고해요. 보통 강아지의 털색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이에 대해서 8가지

    해몽들 다 말씀드려볼께요.

    1. 애완견을 입양하는 꿈

    애완견을 입양하면 정말 좋은 것 같은데요.

    꿈의 의미또한 좋은 의미의 꿈이네요. 좋은

    학교에 입학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수험생이나 시험 등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강아지꿈이네요.

    2.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

    강아지를 쓰다듬으면 기분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지만 이 꿈은 친구나 자식으로

    인해 걱정거리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

    인데요. 하던 일이 잘 안 풀릴 수도 있다고하

    네요.

    3. 집에 나갔던 강아지가 돌아오는 꿈

    나갔던 강아지가 다시 돌아오면 정말 기

    쁠 것같아요. 이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 있어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의미

    네요. 행운이 찾아올수도 있겠어요.

    4. 강아지가 높은 곳에 올라가 있는 꿈

    강아지가 높은 곳에 있으면 왜 그럴까 싶

    겠지만 이 꿈은 정말 좋은 꿈이에요. 내가

    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거나, 직장에서 승

    진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 강아지 꿈이에

    요.

    5. 강아지가 말을 하는 꿈

    강아지가 말을 하면 정말 신기하고도 당

    황스럽겠지만 이 꿈은 자신의 위신에 손

    상을 입게 될 수 있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매사 조심하시는게 좋겠네요.

    6. 강아지가 두발로 걷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공격을 받

    을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꿈이에요.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조심하시는게 좋을 것 같

    네요.

    7. 강아지를 죽이는 꿈

    강아지를 죽이는 꿈을 꾸면 매우 불쾌할 것

    같네요. 하지만 이 굼은 남에게 은혜를 갚게

    되거나, 내가 하고자하는 일들을 이루게 된

    다는 길몽이네요.

    8. 개가 새끼를 낳는 꿈

    본인의 일을 차근차근 풀린다는 것을 의미

    하는 강아지 꿈이에요. 재물운이 생긴다는

    뜻하는 꿈이네요.

    오늘 이렇게 강아지꿈해몽, 새끼강아지꿈

    8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강아지가 나온다

    고해도 다 좋은 꿈은 아니었네요. 그래도

    꿈에 강아지가 나오면 기분이 좋을 것같아

    요. 오늘 강아지꿈해몽 관련 내용들이 도움

    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좋은 꿈만 꾸

    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오늘 글 여기서 마

    치도록할께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