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버스가 해몽에서 상징하는 것은 협동심과

    도덕심이라고해요. 버스 정류장을 지나는

    것을 보이면 정류장이 당신의 인생의 전환

    점을 나타낸다고해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버스 꿈해몽 8가지에 대한 꿈해몽을 해드리

    려고해요.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번쯤 읽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버스 타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일을 성공적으로 마치

    게 된다고해요.

    2. 관광버스를 타는 꿈

    기분이 좋았다면 여행이나 예능에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지

    금하던 일이나 사업을 그만두게 됩니다.

    3. 버스를 타고 여행가는 꿈

    실제로 장거리 출장을 가게 되거나 하는

    일이 더 바빠지게 된다고해요.

    4. 혼자 버스타는 꿈

    외부의 압력에 굴하지 않고 자신이 맞다

    고 생각하는 길로 나아가게 됩니다.

    5. 승객이 많은 버스에 타는 꿈

    자신의 주변에 많은 경쟁자가 생겨 일이

    어려워지거나 사업의 수익이 줄어든다고

    해요.

    6. 버스가 지나쳐가는 꿈

    재물이나 금전적 손해를 입고, 누군가에

    게 시비를 걸리거나 다투게 됩니다.

    7. 버스 사고가 나는 꿈

    버스 사고가 나는 꿈은 직장이나 일에

    문제가 생기고 나쁜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고해요.

    8. 버스에 빈자리가 생겨 앉는 꿈

    버스에 빈자리가 생겨서 앉는 꿈은 직장

    에서 승진하거나 인사이동을 하게 된다고

    해요.

    오늘 이렇게 버스 꿈해몽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글이 도움이 되셨으

    면 좋겠네요.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길바라면

    서 이상으로 글 마치도록할께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