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여러분들은 대부분 똥꿈은 행운이나 복

    과 관련된 꿈으로 알고 계실텐데요. 오

    늘은 이 똥꿈 관련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의 해몽에 관해 풀어드리겠습니다.

    내가 똥싸는꿈, 똥 밟는 꿈, 똥 보는 꿈

    등이 될텐데요.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1. 내가 똥 싸는 꿈

    꿈에서 내가 똥 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그동

    안의 안좋았던 운을 내보내는 것을 나타

    냅니다. 지금까지 고민하고 걱정하던 문

    제들도 해결될 가능성이 높은것을 암시

    하는 꿈이에요

    2. 똥 밟는 꿈

    똥 밟는 꿈은 현실에서는 매우 기분이

    나쁘겠지만 꿈에서는 길몽으로 큰 행운이

    생기는 꿈입니다. 특히 재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3. 똥보는 꿈

    똥의 의미는 풍요와 부귀입니다. 그러므

    로 똥을 보는 꿈은 그동안의 소망이 이루

    어져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되는 꿈입니다

    4. 재래식 화장실이 똥으로 가득 찬 꿈

    이 꿈은 똥 꿈 중에서 가장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큰 돈이 들어오는 것

    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렇게 내가 똥싸는꿈, 똥 밟는 꿈, 똥 보

    는 꿈 관련 열가지 꿈의 해몽에 관해 살

    펴 보았습니다. 오늘 글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됐길 바라고 늘 좋은 꿈만을 꾸시

    길 바라며 이상 관련 글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