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여러분은 불나는 꿈 혹은 불끄는 꿈을 꿔

    본 적이 있으신가요 이런 꿈들을 꾸면 아

    무리 꿈이라도 무섭고 놀라게 될 것 같습

    니다. 꿈속에서 불은 성공이나 재물, 소망

    과 권력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과연 불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지 오늘 글에서

    불나는꿈, 불끄는꿈과 관련한 꿈해몽 10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불끄는 꿈

    길몽, 흉몽이 함께 존재하는 꿈입니다. 만

    약 불을 껐을 경우는 안좋은 일이 생긴다

    는 것을 말하는 꿈이구요. 불을 끄려 했는

    데 불이 잡히지 않고 활활 탔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

    2. 불나는 꿈

    불나는꿈은 불이 난 크기에 따라 행운의

    크기나 재물의 크기가 더 커집니다. 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3.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이나는 꿈은 만약 집이 완전히 전

    소됐다면 앞으로 집안에 경제가 잘 풀리고

    큰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4. 집에 불이 나서 불끄는 꿈

    집에 불이 거세게 난 상황에서 만약 불을

    껐다면 앞으로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

    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5. 산에 불끄는 꿈

    큰 산불이 나서 불을 끄려고 했는데 끄지

    못했다면 일이나 사업에서 생각지 못했

    던 일로 인해 방해를 겪게 되고 어려움도

    생기며 실패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6. 소화기로 불끄는 꿈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 혹은 사업이 예상치 못했던 일로 방해

    를 받으면서 어려움을 겪고 실패를 하게

    도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7. 불이나 잿더미가 되는 꿈(불나는 꿈)

    불이나 잿더미가 되는 꿈은 지금 하고 있

    는 사업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실패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불이 번지는 꿈(불나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여러 방면으로 뻗

    어 나가면서 승승장구하고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9.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

    내가 사는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은 집

    안에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나타내는 꿈

    입니다. 다른 사람 집에 불 나는 것을 본

    다면 부동산으로 재산이 늘어날 것을 나

    타내는 꿈입니다

    10. 장작불 피우는 꿈

    장작불을 피우는 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는 계기가 있는데 그것이 귀

    인의 도움을 받아 승승장구 할 수 있음

    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 이렇게 불나는 꿈, 불끄는 꿈과 관련

    10가지 꿈해몽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대부분 성공

    재물 등과 관련이 있네요. 여러분도 이런

    좋은 꿈을 많이 꾸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