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여러분은 꿈에서 바지에 똥이나 오줌을 실수하신 적 있으신가요? 이러한 꿈을 꾼다면 제아무리 꿈이라고 할지라도 기

    분이 불쾌할 것만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똥싸는 꿈과 오줌싸는 꿈과 관련된 10가지 꿈의 의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똥싸는-꿈-키세스

    1. 바지에 똥싸는 꿈

    바지에 똥싸는 꿈은 보통 재물운이 좋아지고 시원하게 쌌다고 느끼면 느낄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바지에 오줌싸는 꿈

    바지에 오줌싸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눈치보지 않고 시원하게 쌌을 경우그렇게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꿈입니다.

    똥싸는-꿈-휴지

    3. 내가 똥싸는 꿈

    바지에 똥싸는 꿈이 아닌 그냥 똥을 싸는꿈에 대한 것인데요. 이때에도 비슷하게 시원하게 쌌을 경우에 소원 성취를 하는 꿈으로 특히나 재물운이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이불에 오줌싸는 꿈

    바지가 아닌 이불에 오줌싸는 꿈은 평소에 행동이나 말을 조심하지 않아서 구설수나 소문이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옷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 꿈

    위에서 알려드린 바지에 똥싸는 꿈과 조금은 연결되는데요. 옷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져서 많은 재물이 들어오기는 하지만 그 많은 재물이 곧 사라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6. 다른 사람이 오줌싸는 장면을 본 꿈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오줌싸는 장면을 본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근심과 걱정 모두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똥싸는-꿈-금똥

    7. 침대나 이불에 똥을 싼 꿈

    침대 또는 이불에 똥을 싼 꿈은 만약 작은 실수를 하게 된다면 큰 망신을 당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8. 아기가 똥을 싸는 꿈

    아기가 똥을 싸는 것이나 그 똥을 만지는 것을 보았다면 가까운 미래에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똥싸는-꿈-돈다발

    9. 팬티에 똥을 싼 꿈

    바지가 아닌 팬티에 똥을 싼 꿈은 행운을 상징하여 행운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똥을 누고 휴지로 엉덩이를 제대로 닦지 못한 꿈

    똥을 누고 나서 휴지로 엉덩이를 제대로 닦지 못한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마무리 되지 않아서 그로 인해 많은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 바지에 똥싸는 꿈을 포함해서 바지에 오줌 싸는 꿈과 관련된 10가지 꿈의 의미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