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AB형 남자 성격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지만 가장 의견이 갈리는 성격 이기도 한데요. 이번 글에서는 AB형 남자 성격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B형 여자 성격 7가지 정리

     

     

    1. AB형 남자는 순애보적인 연애를 추구한다

    만약 AB형 남자가 한 여자를 정말 사랑하고 좋아하게 된다면 가늘고 긴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 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깊이 빠지려고 하지 않지만 점차 시간이 지나 이 여자다 싶으면 깊이 빠진다고 합니다.

     

    2. 자존심이 강하다

    AB형 남자 성격의 특징으로 대표적인 것은 바로 고집이 세고 마음먹으면 앞만 보고 우직하게 해야 하는 특징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상황에 쿨하게 대처하는 반면 정말 화가많이 났을 때에는 눈이 돌아갈 정도로 엄청나게 분노를 표출한다고 합니다. 냉정한 모습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한번 아닌 것은 끝까지 아니라고 합니다.

     

    남자 이별 후 증후군 4단계 정리

     

    3. AB형 남자 잔소리가 많다

    AB형 남자의 경우 굉장히 가정적인데요. 이로 인해 잔소리가 많을 수 있습니다. 잔소리 할때에는 신경질적으로 반응하기보다는 센스있게 챙겨주는 잔소리만을 집중해서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AB형 남자 가정적이다.

    AB형 남자 성격의 특징으로 제일 의외인데요. 세심하면서 자상하고 따뜻한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항상 이러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면 무신경할 수 있습니다.

     

    이별후 남자 후폭풍 4단계 정리

     

    5. 속마음을 알 수 없는 AB형 남자

    AB형 남자와의 연애가 어렵다고 하는 것이 바로 이러한 부분때문인데요. 속마음을 알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a형과 b형 성격이 섞여있다보니 속마음을 파악하기가 쉽지 않은데 속마음도 잘 비치지 않다보니 다소 어려움을 겪는데요.

     

    AB형 남자와는 진솔한 대화가 좀 어려울 수 있어요. 물론 모든 AB형 남자가 그렇다는 것은 아니지만 만약 속마음을 알기 어려운 경우 천천히 대화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속마음에 있는 얘기를 잘 유도하는 것이 필요해보입니다.

     

    6. A형과 B형이 섞여있는 AB형 남자

    AB형은 a형과 b형의 융합으로 때로는 쿨하면서 때로는 소심한 성격인데요. 이와 같이 정반대인 성향이 복합적으로 있을 수 있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