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오늘 글에서는 총 맞는 꿈과 관련해서 사람들이 자주 꾸는 12가지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꿈들에 대해 전문가들의 해석을 요약 및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맞는 꿈 12가지

    1. 팔에 총 맞는 꿈

    팔에 총 맞는 꿈은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에 도움을 줄 좋은 후배, 부하직원이 생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등에 총 맞는 꿈

    등에 총 맞는 꿈은 평소 본인이 관심 있던 이성으로부터 데이트 신청이 들어오거나, 애인이 있다면 애인과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목에 총맞는 꿈

    목에 총맞는꿈은 간절히 원했던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인간관계, 심적 스트레스 등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안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여자-남자-총을-겨눈다

    4. 가슴에 총 맞는 꿈

    가슴에 총 맞는 꿈은 취업, 사업 등 본인이 평소에 준비해오던 중요한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배에 총 맞는 꿈

    배에 총 맞는 꿈은 평소 잘 풀리지 않았던 일이나 소망했었던 일이 이루어져서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되면서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다리에 총 맞는 꿈

    다리에 총맞는꿈은 사업이 잘 풀리지 않아서 힘들어지게 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겨 걱정거리가 늘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총이-총알과-모래
     

    7. 몸 어느 부분에 총알이 박힌 꿈

    몸 어느 부분에 총알이 박힌 꿈은 병을 앓거나 새로운 일이 생기게 될 꿈이고, 만약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청혼을 받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내 몸 어딘가에 박힌 총알을 수거하는 꿈

    내 몸 어딘가에 박힌 총알을 수거하는 꿈은 청혼이나 계약 등의 일이 들어오게 되지만 본인 스스로 거절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9. 허벅지에 총알이 날아와서 박히는 꿈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미혼자는 상대방과 결혼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기혼자는 임신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이 꿈을 꾸는 것은 윗사람이나 권력자를 따라야 할 것이고, 학생이 꾸었다면 입학, 시험 등에 합격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자가-누워서-총을-겨눈다

    10. 총을 맞아도 죽지 않는 꿈

    총을 맞아도 죽지 않는 꿈은 당신이 이루고 싶은 꿈을 이루게 되거나 혹은 오랫동안 고민했었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1. 아버지의 총에 맞는 꿈

    가족과의 소통이 부족함을 나타내고 있는 꿈입니다. 떨어진 곳에서 생활하고 있거나 일이 바빠 좀처럼 이야기할 기회가 없는 것은 아닐까요. 혹은 아버지와의 불쾌한 기억이 트라우마가 되어서 나타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경찰에게 총 맞는 꿈

    꿈에서의 경찰이라는 것은 자기 안에 있는 정의감과 책임감의 상징이 됩니다. 약한 사람을 도와 악을 성공시키고 싶다는 감정이나 자신이 남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런 감정을 가진 내가 총에 맞는 상황은 새로운 자신으로의 환생, 떠남, 성장 등을 의미합니다.

    총-맞는-꿈-총을-겨눈다

    오늘 이렇게 총에 맞는 꿈과 관련해서 사람들이 자주 꾸는 12가지 꿈의 전문가들의 해석을 바탕으로 알아보았는데요. 꿈의 의미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 수 있었는데, 여러분께 오늘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이상으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