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잠을잘때 꿈을 꾸게 되는데 뱀이 나오는 다양한 꿈에 대한 설명입니다. 뱀을 보거나 뱀을 죽이고 뱀이 이 몸으로 오는꿈, 뱀을 먹는 꿈, 뱀에게 물리는 꿈에 대한 해설을 원하시면 이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뱀이 나온는 꿈 해설

    초록색-뱀-꿈

    흰뱀을 보는 꿈

    흰뱀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며 재물운이 상승하고 복권당첨 기운이 있으니 복권을 사시는것도 좋겠네요.

    푸른빛의 뱀을 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기대이상의 결과를 나타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토끼꿈, 흰토끼 꿈 해몽 베스트 8

    황금색 누런뱀이 알을 품고 있는 꿈

    큰 수익과 함께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징조이며 길몽입니다.

    검은뱀을 보는 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되고 직장인은 승진운 진급운이 따르며 신분이 상승하게 될 징조입니다.

    치마속으로 들어온 뱀을 밟아죽이는 꿈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임산부의 경우 유산될 우려가 있으니 여행이나 외출을 자제하고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물고기 잡는꿈 10가지 태몽 정리

    뱀이 옷속으로 들어오는 꿈

    모든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이며 본인이나 가족중 질병을 앓고있다면 질병이 깨끗하게 치료될 징조입니다.

    뱀을 먹는 꿈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에 대한 댓가를 얻게되며 타인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에 좋은일이 생길 징조이며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며 식구가 늘어날 징조입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

    조력자의 도움으로 출세할 기회가 생기며 태몽으로 꿨다면 훌륭한 아이를 잉태할 꿈입니다. 그동안 고민하고 풀리지 않았던 일이 잘 해결되고 경쟁에서 이기게될 징조입니다.

    뱀이 집밖으로 나가는 꿈

    흉몽으로 해석되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재물에 손실을 입는다든지 건강을 헤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뱀을 토막내 죽이는 꿈

    그동안 방해되었던 요소들이 제거되며 악한 기운들이 없어지는것을 의미합니다. 임산부가 꿨다면 유산될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라며 미혼자라면 결혼이 실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끼뱀이 우글거리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태몽으로 꿨다면 아이가 커서 교육자로 성장하게됨을 의미합니다.

    뱀이 내몸을 칭칭 감고있는 꿈

    추진하던 일이 잘 풀리게되고 만사형통의 길몽입니다. 횡재수가 있는 꿈으로 생각지 않은 돈이 생기거나 다른사람에게 신뢰와 존중을 받게되고 미혼자라면 결혼을 하고 임신을 하게될 징조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