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안보임 댓글차단 설정하기

    내가 팔로워한 상대방이 나의 게시물 댓글에 장난식의 욕설이나 비방을 올리는 친구가 있어요.

     

    친근함의 댓글이겠지만 내 인스타그램 모든 친구들이 확인이 가능한 공간이다보니 꺼림직한 기분이 드는 경우도 있어요.

     

    이럴때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또는 댓글 차단 기능으로 다른 팔로워들이 댓글의 내용을 확인 하지 못하게 할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설정하기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안보임 댓글차단 설정하기

    1. 댓글 제한하고 싶은 상대방 계정 들어가요.

    2. 오른쪽 상단 더보기 탭 클릭

    3. 제한 탭 선택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안보임 댓글차단 설정하기

    4. 나의 게시물의 상대방 댓글이 제한설정이 되었어요.

    인스타그램 댓글 차단 설정하기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안보임 댓글차단 설정하기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안보임 댓글차단 설정하기

    1. 인스타그램 나의 프로필에 들어가요.

    2. 오른쪽 상단 더보기 탭 클릭

    3. 하단 설정 탭 클릭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안보임 댓글차단 설정하기

    4.공개 범위 탭 클릭

    5. 댓글 탭 클릭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안보임 댓글차단 설정하기

    6. 댓글을 차단할 사람을 선택하여 탭으로 들어가요

    7. 인스타그램 댓글 차단 할 사람 클릭

    댓글 제한된 계정 목록확인 및 해제 방법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안보임 댓글차단 설정하기

    1. 내 프로필 계정 택 > 오른쪽 상단 더보기 탭 클릭

    2. 하단 설정 탭 클릭 > 공개범위

    3. 제한된 계정 탭 클릭

    4. 인스타 댓글 제한 계정 목록 확인 > 제한 해제

    인스타그램 댓글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분이 계신다면 제가 올린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글 따라 설정하시면 될것 같아요.

    불편한 댓글이 있다면 인스타그램 댓글 제한 설정 해보세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