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best 10

    오늘 글에서는 어금니 빠지는 꿈과 관련한 10가지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상황별 꿈에 따라 어떤 의미가 있는지 바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best 10

    1. 어금니 빠지는 꿈

    이빨 중에서도 큰일을 하는 만큼 자신보다 윗사람 혹은 부모를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어금니 빠지는 꿈은 부모님의 건강 이나 빠지거나 사이가 안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어금니 깨지는 꿈

    꿈속에서 어금니가 깨졌다면 가족 중 누군가에게 문제가 생기고 예상하지 못한 사고 수로 인해서 몸이 다칠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best 10

    3. 어금니 흔들리는 꿈

    어금니 흔들리는 꿈은 집안에 기둥이 흔들리는 것과 같이 해석이 되어 재물을 잃게 될흉몽입니다. 갑작스런 금전적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어금니 피나는 꿈

    피가 흐르는 것은 오히려 좋은 의미로써 재물운이 상승하는 기운으로 예상하지 못했던 금전적인 이익을 자신이나 가족이 얻게 될 것입니다.것입니다.

    5. 어금니 나는 꿈

    어금니 빠지는 꿈이 아닌 어금니가 나는 꿈은 이빨이 새로 자라나는 것은 나쁜 운이 사라지고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 것과 같은 의미로, 근심 걱정하던 일이 해결될 꿈입니다.

    6. 어금니가 빠지고 피가 흐르지 않는 꿈

    어금니 빠지는 꿈인데 피가 흐르지 않았다면 부모님이 불의의 사고를 당할 수 있어 주변을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best 10

    7. 어금니 빼는 꿈

    자신이 이를 빼는 꿈은 나의 실수로 인해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부모님과 사이가 나빠지거나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꿈입니다.

    8. 아래 어금니가 빠지는 꿈

    아래 어금니는 자신보다 아랫사람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속에서 아래 어금니가 빠졌다면 형제 중 누군가에게 사고가 발생하거나 회사 직장 동료에게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best 10

    9. 어금니가 시린 꿈

    어금니가 꿈속에서 엄청 시렸다면 부모님의 건강에 적신호가 온 것을 의미하는 꿈이니 유의해야 합니다.

    10. 위에 어금니 빠지는 꿈

    위쪽 이빨은 자신보다 윗사람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런 사람과 다툼이 있거나 그 사람에게 불문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꿈입니다.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best 10

    오늘 이렇게 어금니 빠지는 꿈과 관련된 10가지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대체로 좋지 않은 의미가 많았는데, 여러분은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