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여러분은 혹시 결혼하는꿈을 꾸어보신 경

    험이 있으신가요? 곧 결혼을 앞두셨다면 

    행복한 꿈이겠지만, 이미 결혼을 하신 분,

    혹은 미혼이신 분들은 당황스러울 것 같은

    데요. 과연 꿈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오늘

    글에서는 내가 결혼하는꿈과 관련한 10가

    지 상황별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내가 결혼하는꿈 10가지 총정리

     

     

    1. 내가 결혼하는꿈

     

    내가 결혼하는꿈은 현재 누군가가 자신의

    옆에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할 수도 있다

    는 것을 암시하며, 아무도 없을 경우 애인

    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

    니다.

     

     

     

     

    2. 기혼자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꿈

     

    기혼자가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는 꿈은

    현실에서 부부 사이에 일어났었던 문제들

    이 모두 해결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10가지 총정리

     

    3. 말을 타고 결혼하는꿈

     

    말을 타고 결혼하게 되는 꿈은 취업준비생

    이 취업에 성공하거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임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4. 전 여자친구와 결혼하는꿈

     

    전에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는 꿈

    은 자신이 지금 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하

    고 있다는 것을 꿈으로 나타낸 심몽입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10가지 총정리

     

    5. 내가 결혼하는 것을 보는 꿈

     

    내가 결혼하는 것을 직접 보는 꿈은 예전

    에 사귀었던 연인을 다시금 만나게 될 수

    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남편이 결혼하는 꿈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꿈은

    평소 원했던 계약이 성사될 것임을 의미하

    는 꿈입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10가지 총정리

     

    7. 강제로 결혼하게되는 꿈

     

    강제로 결혼을 하는 꿈은 본인이 평소 원

    하던 곳으로 취업하는 것이나 시험 등이 

    미뤄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은 결혼식의 분위기

    에 따라 해석이 가능한데, 분위기가 좋았

    다면 성공, 합격 등의 행운이 찾아올 것이

    고 만약 분위기가 좋지않았다면 구설수에

    오르게될 것임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10가지 총정리

     

     

    9. 결혼식에 손님이 아무도 없는 꿈

     

    결혼식에 손님이 아무도 없는 꿈은 입학

    및 취직과 같은 본인이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질 것임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10. 결혼식을 여러 차례 올리는 꿈

     

    결혼식을 여러 차례 올리게 되는 꿈은 결

    혼생활에 희비가 엇갈리게 될 것을 의미하

    는 것으로, 호된 시집살이가 시작될 것이

    고 눈물 반, 웃음 반의 시간들이 시작될 것

    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10가지 총정리

     

    이것으로 내가 결혼하는꿈과 관련한 10가

    지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좋은 

    의미도 있었지만, 좋지않은 의미도 있었는

    데요. 꿈은 꿈일뿐이니까 너무 얽매이시지

    는 않으셨으면 좋겠구요. 여러분은 항상

    좋은 꿈만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글 마치도록 할게요.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