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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타겟과 진행방법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는 2017년 나이키와 몇몇 브랜드만을 대상으로 오픈한이래 지금은 모든 광고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픈된 서비스입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는 피드 상단에 24시간동안 게재가 되면서 다른사람의 스토리를 보고 있을때 자동으로 재생이되거나 다른 영상으로 이동이 가능해요 또한 스토리 사이에도 짤막한 광고삽입이 가능한데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타겟과 진행방법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는 이미지와, 영상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미지는 최대 10초동안 가능하고 영상광고는 최대 15초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이 광고를 보는중에 흥미가 없다면 바로 꺼버리거나 다른 스토리로 이동도 가능하기때문에 이 시간내에 브랜드 설명이나 소개, 또는 광고주가 원하는 액션을 충분히 담을만한 강한 컨텐츠를 만드는것이 중요해요~

    게다기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영상의 경우는 세일을한다거나 이벤트중이라는 제목문구등을 넣을 수 없기때문에 영상으로만 설명이 필요합니다. 광고를 만든후에는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와도 연결이 가능한데요 계정을 만든후 내가 원하는 연령이나 성별을 맞춤타겟으로 지정할 수 있고 썸네일도 지정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타겟과 진행방법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가 제일 효과적으로 사용되는 분야는 신제품이 나왔을때나 빅세일을 하는 경우에요 그런데 중요한것은 인스타의 본질 자체가 컨텐츠와 소통이다보니 연결된 잠재고객이 계속 소식을 받고 댓글이나 채팅으로 연결되도록 해야합니다. 그냥 물건만 올리고 쇼핑태그로 넘어가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만으로는 지속하기가 어려워요 만약 내 브랜드가, 소개할 아이템이 강렬한 이미지나 재미있는 영상이 아니라 충분한 설명과 후기가 필요하다면 스토리 광고보다는 블로그에 더 집중을 해야할 수도 있구요 SNS 판매나 홍보시작전에 이부분도 먼저 꼭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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